UPDATED. 2024-04-18 18:35 (목)
용인시의회 유향금·김진석 의원, 제3회 다산의정대상 기초정치부문 대상 수상
용인시의회 유향금·김진석 의원, 제3회 다산의정대상 기초정치부문 대상 수상
  • 김왕규 기자
  • 승인 2021.10.26 16: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왼쪽부터 유향금 의원, 김진석 의원

용인시의회 유향금(구성·동백1·동백2·동백3동/국민의힘), 김진석(원삼·백암·양지면,동부동/더불어민주당) 의원이 26일 오후 2시 중부일보 1층 대회의실에서 중부일보 주최로 열린 ‘제3회 다산의정대상’ 시상식에서 기초정치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유향금, 김진석 의원은 체계적이고 효율적인 정책 추진을 위해 다양한 조례 발의에 노력하였고, 특히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시민의 목소리를 대변하기 위해 열정적인 의정활동을 펼쳐온 공로를 인정받아 다산의정대상 기초정치부문에서 수상의 영광을 안았다.

유향금 의원은 “시민을 위해 더욱 노력하라는 의미로 상을 주신 것 같다. 시민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한 정책적 대안을 제시하기 위해 앞으로도 의원의 역할에 충실하겠다”고 수상소감을 전했다.

김진석 의원은 “지역 주민을 위해 노력해 온 의정활동을 인정받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 앞으로도 시민과 밀접하게 소통하고 현장의 목소리를 대변해 지역 발전과 시민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다산의정대상은 경기 인천지역의 풀뿌리 정치인들을 찾아 1600만 수도권 주민의 이름으로 표창하는 상으로, 제3회 다산의정대상은 경인지역 광역정치부문, 기초정치부문에서 16명의 수상자를 선정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