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15:39 (목)
용인도시공사, 아르피아 홈페이지 이용자 중심으로 새 단장
용인도시공사, 아르피아 홈페이지 이용자 중심으로 새 단장
  • 김왕규 기자
  • 승인 2021.12.15 18: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용인도시공사(사장 최찬용)는 이용자 편의 향상을 위해 아르피아스포츠센터 홈페이지(www.yonginap.co.kr)를 새롭게 개편하고 15일부터 운영한다고 밝혔다.

개편된 홈페이지는 PC뿐만 아니라 휴대폰으로 접속이 가능해, 고객이 더 편하게 프로그램 수강신청 및 이용료 결제가 가능하도록 구현되었으며, 최신 웹 표준기술(HTML5) 및 보안기술을 적용해 호환성과 보안성을 향상시켰다고 전했다.

특히, 지난 6월 행정안전부 공모사업에 선정되어 지원받은 특별교부세 2,000만원을 투입하여 행정안전부 ‘비대면 자격확인 서비스’를 도입함으로써 이용요금 감면 대상자가 대면으로 증빙 자료를 제시할 필요 없이 홈페이지 신청만으로 신속하고 편리하게 요금감면 서비스를 제공받게 된다.

최찬용 사장은 “개편된 홈페이지로 보다 편리하게 공공체육시설을 이용할 수 있게 됨으로써 시민의 건강한 삶에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라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기대에 부응하기 위해 다양한 강습프로그램을 운영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아르피아스포츠센터는 이달 23일부터 아쿠아로빅, 수중운동, 월 정기 자유수영 등 경쟁종목을 대상으로 추첨제를 실시해 장시간 줄을 서 대기하는 선착순 접수방식의 불편함을 해소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