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19:59 (목)
신천지 온라인 '구약 신약 장별 계시 증거' 세미나, 성남교회 바톤터치
신천지 온라인 '구약 신약 장별 계시 증거' 세미나, 성남교회 바톤터치
  • 김왕규 기자
  • 승인 2022.04.01 12: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천지예수교 증거장막성전(총회장 이만희‧이하 신천지예수교회)이 지난달 31일 이만희 총회장의 강의를 시작으로, 오는 4일 ‘구약 신약 장별 계시 증거’ 세미나 두 번째 강의를 시작한다.

이번 세미나는 성경의 핵심주제를 다룬 장을 뽑아 신천지예수교회 12지파의 지교회 담임강사들이 해당 내용을 설명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두 번째 강의를 맡은 진만기 신천지 성남교회 담임강사는 “신앙인들이 오늘날 알아야 할 신약 성경의 예언과 실상을 증거하고 성경 66권을 통달하는 신천지예수교회의 강의를 꼭 들어보시고 잘못된 점이 있으면 질문하고 지적해달라”고 전했다.

이에 신천지 성남교회 성도들은 “신천지 성남교회는 진리의 말씀이 넘치는 행복한 교회다. 강의가 기대되고, 많은 신앙인이 성경의 예언과 성취를 아는 데 도움이 됐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신천지예수교회의 무료 성경교육센터 시온기독교선교센터 중등과정인 ‘성경 장별 계시 증거’는 신천지예수교회 공식 유튜브 채널(https://bit.ly/SCJyoutube)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신천지 성남교회는 공식 홈페이지, 공식 블로그를 출범하고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기간에도 매달 평균 300명 이상 꾸준히 시온기독교선교센터 수강생을 등록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