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2-08-08 16:52 (월)
용인문화재단, 2022 보정역 생활문화센터 ‘생활문화 ON(溫)’ 3분기 프로그램 사전 참여자 모집
용인문화재단, 2022 보정역 생활문화센터 ‘생활문화 ON(溫)’ 3분기 프로그램 사전 참여자 모집
  • 최은수 기자
  • 승인 2022.08.02 09: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재)용인문화재단(이사장 이상일)은 생활문화를 매개로 보정역 생활문화센터의 생활문화동호회와 용인 시민들을 연결하는 사회공헌 프로그램 2022 보정역 생활문화센터 <생활문화 ON(溫)>의 3분기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일상에서 벗어나 문화예술을 통한 휴식을 희망하는 시민들을 위해 용인문화재단 보정역 생활문화센터와 생활문화 동호회가 △우리 집에 ON 생활문화 △내 손안에 ON 생활문화 △다 같이 ON 생활문화 등의 프로그램을 기획했다.

이번 3분기 <우리 집에 ON 생활문화>는 ‘식물 세밀화 그리기’ 키트를 비롯하여 닥종이 공예, 유칼립투스 리스 만들기 등의 체험 키트가 준비되어 있으며, <내 손안에 ON 생활문화>는 생활문화 동호회 12팀의 공연 영상이 9월 29일 용인문화재단 유튜브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다 같이 ON 생활문화>에서는 보정역 생활문화센터 전시회와 공예, 독서낭독 및 영화 토론회 등 시민들의 참여로 이루어지는 다양한 생활문화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무료로 진행되는 이번 프로그램은 ‘문화도시 용인’ 시민이라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며, <우리 집에 ON 생활문화> 체험 키트와 <다 같이 ON 생활문화>의 사전 접수 기간은 오는 12일 까지다.

세부 프로그램 및 신청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용인문화재단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문의는 용인문화재단 예술교육팀(031-323-6580)으로 하면 된다.

참고로, 올해 용인시는 ‘멋진 시민, 당정한 이웃 : 사람·자연·일상이 어우러진 문화공생도시’를 비전으로 문화도시 조성을 추진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