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3-11-28 18:56 (화)
이상일 용인특례시장, 미르스타디움에서 중국 청두 룽청FC 맞아
이상일 용인특례시장, 미르스타디움에서 중국 청두 룽청FC 맞아
  • 김왕규 기자
  • 승인 2023.03.12 08: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이상일 시장 “용인은 많은 축구 국가대표 발굴한 곳, 기량 닦고 돌아가 좋은 성적 내달라”
이상일 용인특례시장이 중국 청두 룽청FC 서정원 감독 등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가운데가 이상일 시장, 왼쪽 두번째가 오광환 용인시체육회장, 오른쪽 두번째가 서정원 감독

이상일 용인특례시장이 전지훈련차 용인특례시 미르스타디움을 찾은 중국 청두 룽청FC 선수단을 맞이했다.

지난 11일 처인구 삼가동 미르스타디움에서 열린 환영식에는 이상일 용인특례시장을 포함해 오광환 용인시체육회장과 박상섭 용인축구센터 상임이사, 기흥구 여성축구대표클럽 및 서농 시스터즈FC 선수 등 모두 100여 명이 참석했다.

이 시장은 환영사에서 "용인에는 초·중·고 축구선수를 양성하는 축구센터가 있고, 여기서 많은 국가대표를 배출하고 있다"고 소개하고 "용인에서 충분히 훈련하고, 다른 팀과의 친선경기를 통해 기량을 갈고닦아 중국에 돌아가서도 좋은 성적을 내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어 선수단과 일일이 악수하며 환영과 격려의 뜻을 전했다.

오광환 용인시체육회장은 "룽청FC 여러분을 환영하기 위해 우리 시의 여성축구단분들도 함께해 주셨다. 룽청FC와 인연을 맺게돼 반갑다"고 말했다.

11일 처인구 삼가동 미르스타디움에서 열린 환영식에 참가한 이상일 용인특례시장과 중국 청두 룽청FC 선수단, 기흥구 여성축구대표클럽, 서농 시스터즈FC 선수 등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청두 룽청FC는 중국 슈퍼리그에서 활약하고 있는 팀으로, 대한민국 국가대표 선수 출신인 서정원 감독이 이끌고 있다.

지난 9일 입국한 룽청FC 선수단 50여 명은 오는 28일까지 전지훈련 일정을 소화하게 된다. 또 오는 14일 안산FC를 시작으로 화성FC, 이랜드FC, 서울FC, 수원삼성FC 등과 차례로 연습경기를 치른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