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15:39 (목)
용인세브란스병원, 2023년도 상반기 협력병원 체결식 개최
용인세브란스병원, 2023년도 상반기 협력병원 체결식 개최
  • 김왕규 기자
  • 승인 2023.05.25 13: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협력병원 간 진료 교류 통해 지역사회 의료 발전 및 동반 성장 도모

연세대학교 의과대학 용인세브란스병원(병원장 김은경)이 지난 24일 14시 5층 대회의실에서 ‘2023년도 상반기 협력병원 체결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본 행사는 진료 교류를 통한 지역사회 의료의 발전과 동반 성장을 목적으로 진행됐으며 김은경 병원장, 조덕규 진료협력센터 소장을 비롯한 용인세브란스병원 관계자와 7개 협력기관의 병원장과 관계자가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김은경 병원장은 “이번 협력병원 체결식을 통해 긴밀한 소통으로 지역민의 건강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며 “경기 남부를 대표하는 대학병원으로서 지역 의료기관과 상생할 수 있는 의료 생태계를 구축하도록 앞장서겠다”라고 밝혔다.

용인세브란스병원의 상반기 협력 체결 의료 기관은 총 15개로 이날 행사에는 ▲강동요양병원 ▲박병원 ▲박애병원 ▲수원요양병원 ▲에제르요양병원 ▲오산메디컬재활요양병원 ▲한빛현요양병원이 참석했고, 이외 8개 기관은 방문 체결이 선행됐다.

한편, 용인세브란스병원 진료협력센터는 전담 간호사로 구성되어 질환의 특성에 맞는 맞춤 진료 의뢰 및 예약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현재 66개 의료기관, 1,227명의 의료진과 진료 협약을 체결했으며 앞으로도 중증 환자를 위한 신속예약시스템을 강화할 예정이며, 동반 성장을 위해 적극적으로 노력할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