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6-17 18:45 (월)
용인특례시의회 의원연구단체 「Sports-City 용인Ⅵ」, 연구 용역 최종보고회 개최
용인특례시의회 의원연구단체 「Sports-City 용인Ⅵ」, 연구 용역 최종보고회 개최
  • 김왕규 기자
  • 승인 2023.11.16 09: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용인특례시의회 의원연구단체 「Sports City-용인Ⅵ」(대표 이창식)는 15일 오후 4시 4층 대회의실에서 ‘용인시 체육시설 인프라 개선 및 체육문화 발전 방안 연구’에 대한 최종보고회를 개최했다.

이날 최종 보고회에는 이창식 대표를 비롯한 의원연구단체 회원들과 시 체육진흥과, 용역 수행 관계자 등이 참석했으며, 과업 수행 보고에 대한 깊이 있는 토론을 진행했다.

이번 연구용역을 수행한 단국대학교 전용균 교수 등 연구진은 지난 3개월간 스포츠 도시로서 발전 및 시설 개선 연구 방안, 110만 용인시민과 용인지역 학생들의 체육시설 접근성에 대한 불편함 해소 방안을 모색해왔다.

이창식 대표는 “이번 연구 용역 결과를 토대로 용인특례시가 스포츠 도시로 발돋움할 수 있는 발판이 되길 바란다“며 ”체육시설에 대한 인프라 기반을 조성하고 다양한 방법으로 접근성이 용이하도록 검토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의원연구단체 「Sports City-용인Ⅵ」는 이창식(대표), 김길수(간사), 박인철, 신나연, 임현수, 박병민 의원(6명)으로 구성됐으며, 용인 스포츠 도시 추진과 관련한 체육시설 인프라 개선 등 스포츠 도시로서 발전을 위한 방안을 연구해 연말까지 연구단체 활동을 마무리할 방침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