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7-22 12:20 (월)
용인특례시 동백1동·신봉동, 취약계층 지원 업무 협약 체결
용인특례시 동백1동·신봉동, 취약계층 지원 업무 협약 체결
  • 최은수 기자
  • 승인 2024.06.16 09: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용인특례시 기흥구 동백1동과 수지구 신봉동이 취약계층 지원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기흥구 동백1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구본선)는 1001안경 동백점(대표 홍재필)과 취약계층 무료 안경 지원을 위한 업무협약을 맺었다.

협약에 따라 협의체가 사업을 홍보하고 대상 가구를 선정하면 1001안경 동백점은 향후 2년간 반기별 5회 이상 저소득 노인과 청소년에게 무료로 안경을 지원한다.

홍재필 대표는 “경제적 사정으로 안경 구입에 어려움을 겪는 가정에 보탬이 될 수 있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어려운 이웃을 위한 나눔 활동에 적극 참여하겠다”고 말했다.

구본선 위원장은 “어려운 이웃을 위한 나눔 활동에 참여해 주신 대표님께 감사한다”며 “앞으로도 어려운 이웃을 위한 복지자원 발굴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수지구 신봉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김경순)가 지난 11일 죽전동 소재 서울예스병원(대표원장 이길용)과 지역 내 취약계층 의료지원 협약을 체결했다.

협약을 통해 서울예스병원은 오는 12월까지 의료사각지대에 놓인 지역 내 취약계층에 영양제 지원 등의 의료서비스를 월 1회 지원한다.

김경순 위원장은 “어려운 경제 상황 속에서도 도움의 손길을 준 서울예스병원에 감사한다”며 “앞으로도 서울예스병원과 다양한 연계사업을 통해 의료·복지 안전망을 구축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