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7-22 14:32 (월)
용인특례시, 이웃 위한 온정의 손길 이어져
용인특례시, 이웃 위한 온정의 손길 이어져
  • 최은수 기자
  • 승인 2024.07.07 09: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용인특례시(시장 이상일) 곳곳에서 주변의 이웃을 위한 온정의 손길이 이어졌다.

기흥구 영덕1동은 지난 4일 ㈜지엔티이엔지(대표 추상구)가 복지사각지대에 놓인 어르신들을 위해 라면 10박스와 쌀 100kg을 기탁했다고 밝혔다.

추상구 대표는 지난 1월과 3월에도 어려운 이웃을 위해 성금과 성품을 기탁하는 등 나눔을 실천하고 있다.

또, 지난 3일에는 케이앤씨 샤인(대표 최은영)에서 어려운 이웃을 위해 컵밥 180개(35만원 상당)를 기탁했다.

최은영 대표는 현재 매월 백미 20kg 3포를 지역아동센터에 기탁하는 등 지난 2018년부터 꾸준히 이웃을 위한 물품 기탁에 함께 하고 있다.

영덕1동 관계자는 “꾸준히 이웃사랑을 실천하는 두 대표에게 감사드린다”며 “기탁받은 물품은 도움이 필요한 이웃에게 잘 전달하겠다“고 말했다.

기흥구 신갈동은 지난 4일 시립기흥힐스어린이집(원장 이명심)에서 바자회 수익금 109만 2000원을 기탁했다고 밝혔다.

이 후원금은 어린이집 원아와 학부모들이 이웃을 돕고자 지난 6월 개최한 바자회 수익금으로 마련됐다.

이명심 원장은 “바자회를 통해 원아들이 나눔에 대해 배우고 실천하는 기회가 되어 기쁘고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에게 아이들의 순수한 마음이 잘 전달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수지구 상현1동은 지난 2일 이룸교회에서 지역 내 경로당에 전해달라며 전기밥솥 2개를 기탁 했다고 밝혔다. 기탁된 성품은 경기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경로당에 지원될 예정이다.

동 관계자는 “성품을 기탁해 주신 이룸교회에 감사드리며 동에서도 경로당 어르신들을 더욱 깊이 살피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