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7-22 12:20 (월)
용인문화재단, 문화예술교육 여름 강좌 수강생 모집
용인문화재단, 문화예술교육 여름 강좌 수강생 모집
  • 최은수 기자
  • 승인 2024.07.08 08: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성인, 어린이, 가족 대상 총 47개 다양한 문화예술교육 프로그램 선보여

용인문화재단(이사장 이상일)은 2024 공생광장 문화예술교육 프로그램 ‘여름 정규강좌’ 수강생을 모집한다.

‘용인문화도시플랫폼 : 공생광장’(용인시 처인구 동백죽전대로 61)은 용인문화재단에서 2023년 8월 시민 문화예술 소통 공간으로 개관하여 용인 시민 누구나 쉽게 접근하고, 내면의 예술성을 발현할 수 있는 다양한 문화예술교육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지난 봄(4~6월)에는 연극·미술·AI 등 다양한 융·복합 예술교육 프로그램을 원데이 클래스 형태로 1,000여 명의 용인 시민과 어린이들이 다채로운 경험을 통해 예술 감수성의 싹을 틔어보는 시간을 가졌으며, 원데이 클래스를 운영하면서 선별된 일부 프로그램은 ‘여름 정규강좌’에서 심화과정으로 개설하여, 시민들의 예술적 소양을 확장·발전시킬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번 ‘여름 정규강좌’는 성인, 어린이, 가족 대상 총 47개 프로그램이 다채롭게 구성되었으며, 성인 대상 프로그램으로는 나의 음악적 취향을 탐색해 보는 ▲나의 플레이리스트, 내 삶의 BGM, 자연의 재료를 활용해 공예 액세서리를 만들어보는 ▲푸릇 프릇(Friut) 공예 레시피, 엄마 번역가와 함께 다양한 방식으로 그림책을 읽어보는 ▲엄마를 위한, 엄마 번역가의 그림책 읽는 법 등이 준비되어 있다.

또한, 여름 방학을 맞은 어린이들을 위한 ▲업사이클링 예술놀이 ▲주(ZOO)춤 주(ZOO)춤 ▲나도 월트 디즈니처럼! : AI 동화책과 주제곡 만들기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있으며, 웹툰 작가를 꿈꾸는 어린이·청소년을 위한 ▲뽀잉뽀잉 움직이는 이모티콘 만들기 ▲납량특집 : 공포 웹툰 그리기 프로그램도 특별하게 마련하였다.

용인문화재단 2024 공생광장 문화예술교육 프로그램 ‘여름 정규강좌’는 오는 7월 20일부터 8월 25일까지 운영되며, 수강 신청은 재단 홈페이지에서 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