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6:45 (금)
경기도의회 더불어 나눔 봉사회, 더불어민주당 대표단과 장애인복지시설 위문
경기도의회 더불어 나눔 봉사회, 더불어민주당 대표단과 장애인복지시설 위문
  • 김왕규 기자
  • 승인 2019.05.10 18: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경기도의회 더불어나눔봉사회는 더불어민주당 대표단과 함께 경기도 평택시 하래장애인주간보호센터 등 3개소 장애인복지시설을 방문했다.

[Ngg 뉴경기신문] 10일, 경기도의회 더불어나눔봉사회는 더불어민주당 대표단과 함께 경기도 평택시 하래장애인주간보호센터 등 3개소 장애인복지시설을 방문했다.

더불어나눔봉사회는 도내 소외계층 복지시설 방문 및 현장봉사활동으로 소외된 이웃과 함께 소통하는 의원봉사단체로 현재 더불어민주당 의원 25명이 함께 하고 있다.

더불어나눔봉사회는 하래장애인주간보호센터 주변 환경정화와 일누리 장애인직업 생활센터 커피콩 공정과정등의 자원봉사 시간을 가졌으며, 이어 꿈찬공동생활가정을 방문해 위문금을 전달하고, 현장 애로사항을 청취했다.

이날 봉사에는 경기도의회 더불어나눔봉사회 회장 심규순, 염종현, 남종섭, 정윤경, 진용복, 최종현, 권정선, 김태형, 전승희, 서현옥, 김성수, 김영해, 채신덕, 김강식 의원이 참석했다.

도의회 더불어나눔봉사회 회장 심규순 의원은“우리 봉사자들께서 직업재활센터학생들과 함께 커피콩 포장지를 사랑을 담아 만들었으며, 앞으로 사회적 약자가 세상을 살아가는데 있어 불편을 느끼지 않도록 힘쓰겠다”고 말했다.

이어, 더불어민주당 염종현 대표의원은“사회적 약자를 도우려는 우리들의 착한 본성과 이에 따른 행위의 실천을 통해 지역사회가 더욱더 밝고 희망찬 세상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