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8 23:36 (목)
용인도시공사, #덕분에 챌린지 동참 의료진에 격려품 전달
용인도시공사, #덕분에 챌린지 동참 의료진에 격려품 전달
  • 김왕규 기자
  • 승인 2020.07.02 17: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코로나19 극복 보건 의료진에게 감사메시지 릴레이 참여

용인도시공사는 2일 오후 이형주 사장대행 등 임직원들이 코로나19와 싸우는 보건종사자와 의료진에 대한 존경과 감사의 의미를 표하는 ‘#덕분에 챌린지’ 캠페인에 동참하였다.

공사는 화성도시공사로부터 캠페인 참여 주자로 지명받았다. 임직원들은 의료진의 노고에 감사 메시지를 전달하고, 공사 SNS에도 #덕분에캠페인 #덕분에챌린지 #의료진덕분에 #thankstochallenge 등의 태그를 게시하였다.

또한 더운 날씨에도 국민의 안전을 위해 분투하는 의료진의 노고를 위로하는 뜻에서 지역 내 지정의료기관인 용인세브란스병원, 용인서울병원, 용인다보스병원, 강남병원에 각각 수박을 10통씩 전달하였다.

이 수박들은 용인 지역에서 재배한 로컬푸드 상품으로, 코로나19로 인해 학교급식 공급이 막힌 농가를 지원하는 의미도 담고 있다.

공사는 상황 초기부터 공공시설 방역 등을 강화하고, 본격 확산에 접어든 3월 이후에는 각 시설이 일시휴장하는 등 적극적으로 대응하였다. 또한 시설 내 장애인 입주단체나 지역 내 소외계층 가정을 대상으로 방역활동도 지원하고 있다.

지역 내 소규모 기업을 대상으로 찾아가는 서비스를 통해 언택트 업무처리를 지원하고, 각 시설에서는 휴장 기간을 활용해 시설개선 작업을 실시하는 등 포스트 코로나 국면에 대한 준비도 충실히 하고 있다.

용인도시공사는 다음 주자로 광주도시관리공사와 용인시디지털산업진흥원, 용인문화재단을 지명하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