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8 23:36 (목)
용인도시공사 남사스포츠센터, 안전정책 우수사례 공모 최우수상 수상
용인도시공사 남사스포츠센터, 안전정책 우수사례 공모 최우수상 수상
  • 김왕규 기자
  • 승인 2020.10.15 17: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주민과 함께 안전시설 구축 노력으로 공공민간 체육시설 우수사례 선정

용인도시공사는 문화체육관광부 주최, 한국스포츠정책과학원에서 주관한 ‘체육시설 안전정책 아이디어 우수사례 공모전’에서 최우수상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고 15일 밝혔다.

우수사례 공모전은 전국에 있는 지방자치단체, 공공 및 민간체육시설 운영단체를 대상으로 열렸으며, 용인도시공사는 생활체육2팀이 관리하고 있는 남사스포츠센터가 참여하였다.

남사스포츠센터는‘안전으로 신뢰받는 시설’을 목표로 안전 홍보영상 게시, 남사면사무소 및 다보스병원 등 유관기관 합동으로 지역주민이 함께 참여한 안전교육, 한국산업안전보건공단의 위험성평가 우수사업장 인정 취득, 안전시설 구축을 위한 지속적 시설개선 사업 등으로 안전정책에 모범이 된 공로를 인정받았다.

2019년 개관한 남사스포츠센터는 수영, 헬스, 골프연습장, 스쿼시장과 GX등 다양한 체육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사회적 거리두기 1단계로 조정된 10월 12일 이후에는 일일입장 종목 시간별 부제로 제한적 운영을 재개하였다.

도시공사 생활체육2팀 이동호 팀장은 “모든 팀원들이 안전에 관심과 노력을 기울이고, 주민들도 함께 참여한 협업의 결과인 것 같다”며 앞으로도 이용객과 함께 안전으로 신뢰 받을수 있는 시설을 만들기 위해 모든 직원들이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