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6:35 (금)
용인시 서농동, 강미용실 4년째 재능기부…홀로 어르신 등에 이·미용 서비스
용인시 서농동, 강미용실 4년째 재능기부…홀로 어르신 등에 이·미용 서비스
  • 최은수 기자
  • 승인 2021.11.15 17: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매월 셋째주 월요일은 이·미용 서비스데이

4년째 홀로 어르신과 장애인들을 위해 재능기부를 해 온 가게가 있어 화제다.

용인시 기흥구 서농동은 15일 관내 강미용실(원장 이정분)이 4년 동안 매월 셋째주 월요일마다 거동이 불편한 홀로 어르신과 장애인에게 이·미용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날도 동은 거동이 불편한 10분을 강미용실로 모시고 가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도록 도왔다.

동네 홀로 어르신을 뵈면 부모님 생각이 나 지나칠 수 없어 2013년부터 가끔 머리 손질을 해드렸던 게 이정분 원장의 재능기부 시작이다. 지난 2018년부터는 월 1회 재능기부가 일상이 됐다.

이날 서비스를 받은 노** 어르신은 “금액이 부담스러워 미용실 갈 엄두도 못 냈는데 이렇게 깔끔하게 머리 손질을 받을 수 있어 감사하다”고 말했다.

이 원장은 “코로나19로 더욱 힘들어진 분들이 많으신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될 수 있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힘 닿는 데까지 봉사를 이어가겠다”고 전했다.

김한규 서농동장은 “4년째 매월 봉사를 해주시는 이정분 원장님을 존경한다”며 “동에서도 어려운 이웃들이 다양한 복지서비스를 누리실 수 있도록 더욱 꼼꼼히 살피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