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7 12:01 (토)
정춘숙 의원, ‘정책제언과 민원소통의 날’ 개최
정춘숙 의원, ‘정책제언과 민원소통의 날’ 개최
  • 김왕규 기자
  • 승인 2023.06.26 09: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교통신호체계 개선·무장애 둘레길 조성 등 생활 속 민원 ·정책제언 이뤄져

정춘숙 국회의원(경기 용인시병·더불어민주당·재선)은 지난 24일(토) 경기도 용인시 수지구 사무실에서 ‘수지구 정책제언과 민원소통의 날’을 개최했다고 26일 밝혔다.

주민들의 민원과 정책제언을 청취하고자 정춘숙 국회의원을 비롯하여 장정순 용인시의원(자치행정위원장), 이교우 용인시의원(도시건설위원회), 이윤미 용인시의원(문화복지위원회·의회운영위원회)이 참석하여 주민들과 함께 해결방안을 모색했다.

이날 행사에는 교통안전 제고를 위한 신호체계 개선, 노약자와 장애인도 쉽게 이용할 수 있는 무장애 둘레길 조성 등 다양한 생활 속 민원과 정책제언이 이뤄졌다.

행사에 참여한 주민들은 정춘숙 의원에게 “친절히 들어주시고 적극적으로 해결하려는 의지를 보여주셔서 감사하다”고 소감을 밝혔다. 정춘숙 의원은 민원과 정책제언에 대해 해결책을 모색하고 향후 주민과 지속적으로 소통할 것을 약속했다.

정춘숙 의원은 “수지 주민께 직접 민원을 듣고 정책을 제언받는 시간은 무엇보다 소중하다”라며, “수지 국회의원으로서 오늘 주신 민원과 제언을 더욱 꼼꼼히 살피고 유관기관과 긴밀하게 소통하여 주민 불편의 빠른 해소를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정춘숙 의원은 지난 2019년 2월부터 수지 주민의 민원과 정책제언을 직접 듣고 소통하기 위해 매달 마지막 토요일 ‘정책제언과 민원소통의 날’을 개최해 왔다.

다음 ‘정책제언과 민원소통의 날’은 7월 22일 토요일로 예정되어 있다. 민원이나 정책제언이 있는 수지 주민들은 정춘숙 의원 지역사무실(031-261-8121)로 연락하여 사전 예약을 하면 참여가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