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7 12:01 (토)
경기도의회 윤재영 의원, 직장운동경기부 성적향상 및 합리적 운영 방안 촉구
경기도의회 윤재영 의원, 직장운동경기부 성적향상 및 합리적 운영 방안 촉구
  • 김왕규 기자
  • 승인 2024.02.27 18: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도의회 문화체육관광위원회 윤재영 의원(국민의힘, 용인10)은 27일 열린 문화체육관광위원회 2차 상임위에서 직장운동경기부 성적향상 및 효과적 운영에 대해 합리적 개선점을 마련하라고 촉구했다.

윤재영 의원은 “작년 행정사무감사에서 직장운동경기부의 저조한 성적을 지적한 바 있다”라고 말한 뒤 “해마다 하는 방식이 아닌 체감할 수 있는 획기적인 개선 방안을 마련하라”고 강조했다.

특히 윤 의원은 “최근 직장운동경기부의 선수와 지도자 사이에 불거진 훈련 및 경기 중 소통 부족이 부각됐다”라고 밝힌 뒤 “원만한 관계유지 및 심리적 공감을 통해 유기적 직장 문화가 정착될 수 있도록 체육회에서 노력해 달라”고 당부했다.

답변에 나선 이원성 경기도체육회장은 “팀 성적 향상을 위해 일부 감독ㆍ코치를 교체했고, 선수단 의견수렴 및 효율적인 관리 방안으로 ‘지원협력관’을 신설하여 운영하고 있다”라고 대책을 말했다.

마지막으로 윤 의원은 “현안에 대한 체육회의 적극적 대처와 개선을 위한 능동적 방안 마련에 감회가 새롭다”고 언급한 뒤 “올해는 선수ㆍ지도자 모두가 행복한 환경에서 훈련하여 성적 또한 향상되길 바란다”라고 기대감을 나타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